불교티비는 9월8일 조계종과 아름다운동행, 불교신문이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수해복구 성금 모연에 동참했다. 왼쪽부터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스님, 총무원장 원행스님, 손정현 불교티비 영남총괄본부장, 남동우 보도국 부국장.
불교TV는 9월8일 조계종과 아름다운동행, 불교신문이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수해복구 성금 모연에 동참했다. 왼쪽부터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스님, 총무원장 원행스님, 손정현 불교TV 영남총괄본부장, 남동우 보도국 부국장.

집중호우와 태풍 등의 피해를 입은 이웃의 아픔을 함께 나누고자 시작된 피해복구 성금 모연 캠페인에 불교티비도 동참했다.

BTN불교TV(대표이사 구본일)98일 총무원장 원행스님에게 성금 12천여만원을 전달했다. 성금은 조계종과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 불교신문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집중호후 피해복구 성금 모연 캠페인에 합산된다. 불교티비는 810일부터 한달여에 걸쳐 불교TV와 라디오를 통해 집중호우 피해 사찰 돕기성금 모금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이날 전달식에는 손정현 불교TV 영남총국 본부장과 남동우 보도본부 부국장이 참석했으며,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스님이 배석했다.

총무원장 원행스님은 사회와 불교 어려울 때마다 불교TV가 적극적으로 나서서 역할을 해 줘서 든든하다아주 귀중하게 잘 쓰겠다고 말했다. 앞으로 부처님 말씀을 전하는 데 불교TV의 지대한 역할이 기대된다영상포교사로서 국민에게 큰 영감을 줄 수 있는 불교TV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