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프스하동종합복지관은 5월3일부터 7일까지 복지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어르신들 대상으로 꽃을 달아 드리고 선물 키트를 전달해드리며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했다.
알프스하동종합복지관은 5월3일부터 7일까지 복지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어르신들 대상으로 꽃을 달아 드리고 선물 키트를 전달해드리며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했다.

 

알프스하동종합복지관(관장 이성애)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해효(孝), 감사해효(孝), 존경해효(孝)’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하동 칠불사와 하동여성단체협의회, 하동청년회의소,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연우회, 재진향우기업인 온새미로 등의 후원을 받아 진행됐다.

복지관은 5월3일부터 7일까지 복지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어르신들 대상으로 꽃을 달아 드리고 선물 키트를 전달해드리며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했다. 또 마지막 날인 7일은 선정된 13개 읍면의 취약계층 및 독거노인 대상으로 실시간 줌(ZOOM)을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 하동 특산물 9종을 담은 효(孝)꾸러미와 하동여성단체협의회, 하동청년회의소 등에서 후원한 선물을 전달했다.

또한 복지관은 유튜브 ‘알프스하동종합복지관’ 이벤트 영상을 시청한 주민들이 ‘어버이날’ 사행시를 지어 댓글로 남기게 하고 추첨을 통해 치킨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성애 알프스하동종합복지관장은 “제49회 어버이날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하고 싶었지만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르신들께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없는 점을 안타깝다”며 “조금이라도 더 많은 분들이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하였으니 많이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 며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