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5일까지 모금…동절기 난방유 지원

속초종합사회복지관은 10월8일 소외계층에 동절기 난방유를 지원하는 시민캠페인 ‘기름은행’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속초종합사회복지관은 10월8일 소외계층에 동절기 난방유를 지원하는 시민캠페인 ‘기름은행’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속초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성연스님)은 10월8일 복지관 프로그램실에서 난방소외계층의 동절기 난방유 지원을 위한 시민캠페인 ‘기름은행’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시민캠페인 기름은행 사업은 소외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난방유를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속초종합사회복지관은 설명회를 시작으로 속초지역 내 저금통을 배치해 모금을 진행 중이며, 오는 11월15일까지 모금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현재 롯데주류 처음처럼에서 1차로 1000만원 상당의 난방유 50드럼을 후원했으며, 처음처럼에서 후원한 난방유는 오는 11월초부터 복지활동가 양성교육 사회복지아카데미를 통해 배출된 복지헬퍼들이 직접 소외이웃 가정을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속초복지관은 모금 행사를 통해 마련된 기금에 따라 추가로 더 많은 소외이웃을 위해 나눔을 펼칠 계획이다.

이원재 롯데주류 처음처럼 강원지사장은 “겨울을 따뜻하게 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많은 사람들의 정성을 모와 큰 나눔을 이루게 됐다”며 “올해에도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