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공생회, 11월3일~12일
‘후원자 대상 케냐 스터디투어’ 개최

전 케냐지부장 탄하스님의
생생한 현장 가이드 예정
8월30일까지 신청 가능

국제개발협력 NGO 지구촌공생회가 자비의 손길을 펼치고 있는 아프리카 케냐 현장에 직접 방문해 국제개발협력활동의 가치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지구촌공생회(이사장 월주스님)는 오는 11월3일부터 11월12일까지 공생회 후원자를 대상으로 ‘케냐 스터디투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터디투어는 지구촌공생회에 보시행을 베풀고 있는 후원자 참여 프로그램으로서 케냐지역 탐방과 케냐지부 사업장 모니터링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현장을 둘러보며 지구촌공생회가 펼치고 있는 국제개발협력 사업의 중요성을 느낄 예정이다. 또한 단체에 대한 이해도와 소속감을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일 동안 열리는 이번 투어에서는 케냐의 대표적인 국립공원으로 킬리만자로 절경을 볼 수 있는 ‘암보셀리 사파리’ 투어를 비롯해 지구촌공생회가 건립·운영하고 있는 교육지원 시설 방문, 케냐 학생들에게 선물 전달식, 후원 아동과의 만남, 기숙사 준공식도 진행한다.

무엇보다 지구촌공생회 케냐 지부장으로 4년 여 간 활동을 했던 탄하스님(현 지구촌공생회 사무국장)이 함께 동행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담과 목소리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번 스터디투어 참가를 희망한다면 오는 8월30일까지 대표전화(02-3409-0303) 또는 이메일(member@goodhands.or.kr)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과 동시에 계약금 30만원을 입금계좌(하나은행 246-890015-35504, 사단법인 지구촌공생회)로 입금해야 한다.

6월28일까지 신청 시 10만원의 할인 혜택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지구촌공생회 홈페이지(www.goodhands.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