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신문

불기 2562 (2018).2.22 목

사이드바 열기
상단여백
HOME 전국
고양 여래사 자비의쌀 5000kg 전달고양시 통해 관내 저소득계층에 전달
여래사는 2월4일 관내 저소득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고양시를 통해 자비의 쌀 5000kg을 전했다. 사진왼쪽부터 장승철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장, 여래사 주지 각현스님, 성창석 고양시 복지정책과장.

통도사 일산포교당인 고양 여래사는 지난 4일 입춘기도 회향법회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해달라며 자비의 쌀 10kg 500포대를 고양시에 전달했다. <사진> 지난 2011년부터 해마다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비의 쌀을 전달하고 있는 여래사는 이번 입춘기도를 통해 십시일반 모은 공양미를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고양시를 통해 전달했다.

고양시는 여래사가 희사한 자비의 쌀을 설날 이전에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관내 33개 지역아동센터, 12개 복지관 및 복지회관, 고양시소규모노인종합센터, 새희망둥지에 배분한다는 계획이다.

여래사 주지 각현스님은 “많은 양의 쌀은 아니지만 불우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골고루 물품이 전달돼 부처님의 따뜻한 자비가 우리 이웃과 늘 함께하고 서로 함께 나눌 수 있는 세상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성 고양시장은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정성으로 모연한 자비의 쌀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인사를 건넸다.

박인탁 기자  parkintak@ibulgyo.com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인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SNS에서도 불교신문
뉴스를 받아보세요"

kakaostory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