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불교대학 11기 졸업식서 36명 배출

     
 
 

밀양불교대학이 제11기 졸업식은 228일 갖고 36명의 불교대 졸업생을 배출했다.

밀양불교대학 11기 졸업식에서 36명이 졸업했다. 경남 밀양 용궁사(주지 정무스님)가 운영하는 밀양불교대학 제11기는 228일 졸업식에서 36명을 졸업시켜 2003년 포교원 정식 인가 후 390명의 불교대 졸업생을 배출했다.

 
이날 졸업식에서 학생회장 박순진(법명 향인) 씨는 전통의 밀양불교대학에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불교의 지혜를 공부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면서 불교대학을 통해 부처님의 지혜와 자비로움으로 지역사회가 소통하고 화합할 기회를 마련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밀양불교대학장 정무스님은 불교대학에서의 가르침은 신도교육은 물론이고 재적사찰 신도로서 누구나 다 이수해야하는 기본적이며 필수적인 과정이라며 이런 불교대 교욱은 지역불교 발전과 우리 종단의 원동력임을 강조하며 신도 품계를 받음으로서 다시 출가하는 마음으로 정진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밀양불교대 졸업식에는 표충사 주지 도훈스님과 새누리당 원내 수석 부대표 조해진 의원, 이병희, 예상원 경남도의원, 조영자 시의원등 각 신행단체장 등 사부대중 200여명이 동참했다.
 
밀양불교대학은 조계종 포교원으로부터 2003년 정식 인가 이후 2005년에는 포교전진대회에서 전국에서 최우수 불교대학으로 포교원장 표창을 받았다.
 
밀양불교대 졸업식에 참여한 관계자들이 졸업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