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너소사이어티 세종 22호 가입


환성스님(세종 영평사 주지) 4월6일 세종시청에서 향후 5년간 1억원을 기부하기로 약정하고 ‘아너소사이어티 세종 22호’로 가입했다. 스님은 “영평사 불자님들을 대표해서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면서 “항상 이웃과 함께 하는 영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극락전 중창 삼천불 봉안


현담스님(강원 고성 건봉사 주지) 4월3일 극락전 중창 및 아미타 삼천불 봉안법회를 거행했다. 건봉사 회주 도후스님은 법어에서 “점안식을 기화로 다시 부처님을 의지해서 마음의 평안을 얻고, 가정마다 복이 함께 하길 축원한다”고 말했다.

 

 

 

‘사랑의 헌혈’ 행사


진원스님(계룡시종합사회복지관장) 4월2일 복지관 주차장 내 헌혈버스에서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연계한 ‘사랑의 헌혈’행사를 진행했다.

스님은 “코로나19로 헌혈 동참자가 줄어든다는 소식을 접하고 헌혈행사를 갖게 됐다”면서 “헌혈행사로 혈액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환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국대 총동창회장 연임


박대신(동국대 총동창회장) 3월30일 동국대 중강당에서 열린 동국대 총동창회 정기총회에서 제29대 회장으로 선출됐다. (주)동우 회장인 박 회장은 동국대 국어국문학과 69학번 출신으로 28대 회장에 이어 29대 총동창회장으로 연임하게 됐다.

 


[불교신문3661호/2021년4월13일자]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