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계종 원로의원 월주스님이 3월26일 동국대일산불교병원에 발전기금 1500만 원을 쾌척했다. 사진 왼쪽부터 동국대 일산병원  최기석 행정처장, 지도법사 능지스님, 월주스님, 권범선 병원장, 진영숙 간호부장 등이 함께했다.
조계종 원로의원 월주스님이 3월26일 동국대일산불교병원에 발전기금 1500만 원을 쾌척했다. 사진 왼쪽부터 동국대 일산병원 최기석 행정처장, 지도법사 능지스님, 월주스님, 권범선 병원장, 진영숙 간호부장 등이 함께했다.

조계종 원로의원 월주스님이 동국대일산불교병원에 발전기금 1500만 원을 쾌척했다. 월주스님은 3월26일 동국대 일산병원 4층에서 권범선 병원장을 만나 기금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는 지도법사 능지 스님, 최기석 행정처장, 진영숙 간호부장 등이 함께했다.

월주스님은 “병원에 입원해 있는 동안 의사, 간호사, 간호조무사 등 모든 의료진의 친절하고 따뜻한 배려에 감동을 받았다. 비록 몸은 아팠지만 많은 위로가 됐다”며 “감사한 마음에 작지만 병원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기부 뜻을 전했다.

권범선 병원장은 “병원발전을 위해 큰 기부를 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를 밑거름으로 교계 병원으로써 더욱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스님들에게 다양한 의료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인사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