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기증 운동 동참 위한 ‘생명나눔 홍보’ 업무 협약

생명나눔실천본부 이사장 일면스님과 불교신문 사장 정호스님이 업무 협약식을 맺는 모습.
생명나눔실천본부 이사장 일면스님(사진 오른쪽)과 불교신문 사장 정호스님이 2월23일 업무 협약식을 맺었다.

생명나눔실천본부와 불교신문은 생명나눔 정신을 널리 알리고 장기기증 운동 동참을 위한 생명나눔 홍보업무 협약을 맺었다.

223일 생명나눔실천본부 사무실에서 이사장 일면스님과 불교신문 사장 정호스님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장기기증 확산에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서 일면스님은 장기기증 서약, 조혈포 세포 등록 등과 같은 공익활동은 홍보가 중요하기 때문에 불교신문의 적극적인 역할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에대해 정호스님은 생명나눔실천본부는 불교계 유일의 장기기증 단체로 스님과 불자들에게 자긍심을 심어준다생명나눔실천본부가 펼치는 아름다운 활동을 적극 보도하여 많은 불자들의 동참을 이끌어내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생명나눔실천본부는 또 불교신문에 지난 해 연말에 이어 마스크 700장을 기증했다. 정호스님은 이번에 주시는 마스크를 어려운 분들에게 기증하겠다고 말했다.

불교신문은 3월부터 1년에 걸쳐 생명나눔실천본부에서 실시하는 남산걷기, 산사음악회, 어려운 이웃돕기 등 주요 행사 및 회원들의 활동을 보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