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3월27일 임기 만료되는 조성민 동국대 의료원장, 학교법인 동국대학교 이사장 성우스님, 채석래 신임 의료원장.
왼쪽부터 3월27일 임기 만료되는 조성민 동국대 의료원장, 학교법인 동국대학교 이사장 성우스님, 채석래 신임 의료원장.

동국대 의료원장에 채석래 진단의학과 교수가, 일산병원장에 권범선 재활의학과 교수가 각각 임명됐다. 학교법인 동국대학교(이사장 성우스님)은 2월18일 동국대학교 바이오캠퍼스 상영바이오관 8층에서 신임 의료원장 및 일산병원장, 의료원 기획처 경영관리실장에 대해 임용장 수여했다.

이날 동국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에 진단검사의학과 채석래 교수, 동국대학교일산병원장 권범선 재활의학과 교수, 동국대학교의료원 김민호 기획처 경영관리실장이 임용장을 받았다.

채석래 신임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동국대학교일산병원 제5대, 7대 병원장을 역임했으며, 권범선 신임 일산병원장은 의료원 기획처장을 지냈다. 동국대학교의료원 김민호 신임 경영관리실장은 동국대학교일산병원 행정처장과 동국대학교분당한방병원 사무국장을 역임한 바 있다.

학교법인 동국대학교 이사장 성우 스님은 “어려운 시기에 지금까지 병원을 잘 이끌어준 조성민 의료원장에 감사하다”며 “앞으로 새롭게 소임을 맡은 채석래 의료원장과 권범선 일산병원장을 중심으로 친절한 의료서비스와 부처님의 자비를 통해 동국대학교 의료원이 더욱 우수한 의료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번 신임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채석래 교수의 임기는 3월28일부터 2년이며, 동국대학교일산병원장 권범선 교수의 임기는 3월5일부터 2년이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