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초등학생 1500명 지원 계획
아름다운동행 홈피 통해 신청 가능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은 KB국민카드의 지원과 정기 후원자들의 정성을 모아 올해에도 1500명의 예비 초등학생들에게 입학을 축하하는 책가방 및 학용품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은 KB국민카드의 지원과 정기 후원자들의 정성을 모아 올해에도 1500명의 예비 초등학생들에게 입학을 축하하는 책가방 및 학용품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사장 원행스님, 조계종 총무원장)은 저소득가정의 2021학년도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책가방 보내기 지원사업 신청자를 모집한다.

책가방 보내기 지원사업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가정의 예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책가방과 학용품 등 입학 준비물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올해로 10회째를 맞았다. 지금까지 약 11000명의 예비 초등학생들에게 입학 선물을 지원한 아름다운동행의 대표 지원 사업이다.

아름다운동행은 KB국민카드의 지원과 정기 후원자들의 정성을 모아 올해에도 1500명의 예비 초등학생들에게 입학을 축하하는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1223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는다.

신청방법은 저소득가정의 아동이 소속된 복지기관이나 주민센터, 아동지원 사업 및 복지활동을 수행하는 단체의 추천을 받아 아름다운동행 홈페이지(http://dreaminus.org)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개인 신청은 불가능하다.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스님은 책가방 보내기 지원사업은 초등학교를 처음 마주하는 저소득가정의 아동들이 차별 없이 동등한 출발선에서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대상 가정이 복지기관을 통해 많은 신청을 해주길 바란다고 했다. , “더 많은 아동들에게 지원하기 위한 후원자들의 동참을 기다린다고 했다. 문의 (02)737-9595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