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성마비 투병…3남매 치료로 경제적 부담 큰 상황

생명나눔실천본부는 11월10일 법인 사무실에서 11월 치료비 지원 환자로 선정된 뇌성마비 투병 심성민 군에게 치료비 100만원을 전달했다.
생명나눔실천본부는 11월10일 법인 사무실에서 11월 치료비 지원 환자로 선정된 뇌성마비 투병 심성민 군에게 치료비 100만원을 전달했다.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스님)는 11월10일 법인 사무실에서 11월 치료비 지원 환자로 선정된 뇌성마비 투병 심성민(2세) 군에게 치료비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치료비 전달식에는 미얀마 한국문화원장 목탁스님이 참석해 심 군의 보호자에게 치료비를 전달하며 쾌유를 기원했다. 심성민 군은 태어나기 전 산전 검사에서 활동성이 줄어드는 것이 관찰되어 응급으로 제왕절개를 시행하게 됐고, 이후 강직성 양마비성 뇌성마비를 진단받게 됐다.

심 군은 3남매 중 막내로 첫째 누나는 불안장애인 틱 증상을 보이고, 둘째 누나는 초미숙아로 태어나 성장부진, 난시, 사시를 동반한 안과문제가 있어 3남매 모두 치료비 지출이 많아 경제적 부담이 큰 형편이다. 생명나눔은 소식시 <행복한 빈손> 통해 환자의 사연을 알렸고 치료비 100만원을 모금해 이날 전달식을 갖게 됐다.

미얀마 한국문화원장 목탁스님은 “삶의 희망을 잃지 말고 3남매 모두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