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취업동아리 WECC, 지역아동센터에 쿠키 도시락 제공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참사람재능나눔센터는 10월27일 ‘경주 유비 지역아동센터 도시락 봉사활동’을 펼쳤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참사람재능나눔센터는 10월27일 ‘경주 유비 지역아동센터 도시락 봉사활동’을 펼쳤다.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참사람재능나눔센터은 1027일 직접 만든 간식과 도시락으로 아동들의 급식을 지원하는 코로나에 지친 아동을 위한 경주 유비 지역아동센터 도시락 봉사활동을 펼쳤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조리외식경영학전공 조리취업동아리 WECC(White Elephant Chef Club) 소속 학생들은 학과전공교육과 동아리 활동 등을 통해 배운 지식을 활용하여 만든 쿠키와 도시락을 경주시 유비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동국대 경주캠퍼스가 재학생들의 재능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지역 어린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실시한 것이다.

김경언 WECC 동아리 회장(호텔관광외식경영 4학년)우리가 직접 만든 도시락과 간식을 받고 기뻐한 아이들을 생각하며 최선을 다해 솜씨를 발휘했다“11월과 12월에도 계속해서 도시락 봉사활동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마음껏 뛰놀지 못하는 어린이들의 답답한 마음을 달래줄 것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동국대 경주캠퍼스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학생들로 구성된 조리취업동아리 WECC‘White Elephant Chef Club’이란 뜻으로 하얀 코끼리라는 백상과 함께 각종 요리 대회에서 100개의 상을 받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2018 대한민국 국제요리 & 제과 경연대회에서 금상과 우수상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