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공단은 10월25일 동삼사회복지관에서 ‘찾아가는 사랑나눔행사’를 진행했다.

한국에너지공단과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는 10월25일 동삼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문희)에서 ‘2020년 사회공헌활동 찾아가는 사랑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사회공헌사업으로 진행된 사랑나눔은 동삼종합사회복지관 노후시설 중 옥상 방수페인트 작업, 경로식당 온수기 설치, 형광등 수리, 방충망 교체 등으로 진행됐다. 또 업소용 냉장고, 세탁기를 기증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이어 두 기관은 청학1동 해돋이 공부방의 방충망을 교체하며 청소년 학업증진에 도움을 줬다.

김문희 관장은 “동삼복지관 건물이 28년 되어 개보수가 필요한 부분이 항상 발생하는데,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안전하고 깨끗하게 이용하게 될 수 있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김해성 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이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열심히 복지사업하는 시설이 많이 노후화되어 있는데, 우리 단체의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지역주민들이 안전하고 깨끗하게 시설 이용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에너지공단과 (사)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는 매년 노후화된 지역사회 복지시설을 위해 지역순회를 하며 시설개보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방충망 교체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회원들.
방충망 교체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한국에너지기술인협회 회원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