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님 위해 신발 발열조끼 등 물품 증정

동복 전달식을 진행한 강태선 BYN블랙야크 회장과 포산승가원장 덕조스님을 비롯한 스님들.
동복 전달식을 진행한 강태선 BYN블랙야크 회장과 포산승가원장 덕조스님을 비롯한 스님들.

영천 포산승가원(원장 덕조스님)은 10월16일 BYN블랙야크(대표 강태선)로부터 최신상품인 스님 신발과 발열조끼를 기증받고 ‘승가원 노스님들을 위한 동복 전달식’을 진행했다.

BYN블랙야크에서 준비한 승가공양 물품은 스님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신발과 블랙야크 워크웨어 S-발열조끼 등 300여만원에 해당하는 용품들로 겨울을 맞은 노스님들이 편안한 겨울나기에 꼭 필요한 물품들이다.

원장 덕조스님은 포산승가원의 소개에 이은 전달식에서 “제주 약천사 신도회장인 BYN블랙야크의 강태선 회장은 평소 승가복지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감사한 마음이 항상 했는데 오늘 이렇게 승가원에 입주한 노스님을 위해 많은 물품을 희사해 주시니 수행과 정진에 더욱 매진하여 고마움에 답하겠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강태선 BYN블랙야크 회장은 “평소 승가복지에 관심이 있어 오늘 작은 정성을 포산승가원의 스님들에게 전했는데 이렇게 환대해 주시니 더 잘하라는 격려로 알고 모든 일에 성실히 임하겠다”라고 말했다.
 

포산승가원장 덕주스님을 비로산 스님들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는 강태선 BYN 블랙야크 회장.
스님들에게 제품을 설명하고 있는 강태선 BYN블랙야크 회장.
전달식을 끝내고 환담하고있는 스님들과 BYN블랙야크 회장.
전달식을 끝내고 환담하고있는 스님들과 BYN블랙야크 회장.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