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동행에 1100만원 기탁
무여스님 "신도 참여로 힘 얻어"

전북 김제의 귀신사(주지 무여스님)는 9월8일 총무원장 원행스님에게 백만원력 결집불사 동참기금 1100만원을 전달했다. 총무원장 원행스님은 "도시 절 1억원 보다 더 큰 돈"이라며 크게 반겼다.
김제 귀신사는 9월8일 총무원장 원행스님에게 백만원력 결집불사 동참기금 1100만원을 전달했다. 총무원장 원행스님은 "도시 절 1억원보다 더 큰 돈"이라며 크게 반겼다.

김제 귀신사가 종단 미래를 위한 불사 백만원력 결집불사에 동참했다. 98일 조계종 총무원장 원행스님을 통해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에 백만원력 동참기금 1100만원을 전달한 것

귀신사 주지 무여스님은 어려운 사중 형편에도 불구하고 신도님들이 기금 조성에 십시일반 참여하면서 힘을 얻었다총무원장 원행스님이 종단 중흥과 미래를 위해 추진하는 백만원력 결집불사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총무원장 원행스님은 귀신사의 백만원력 동참에 대해 귀신사의 1100만원은 도시 절에서는 1억원 보다 더 큰 돈이라며 환한 표정으로 맞았다. 주지 무여스님과 함께 총무원을 찾은 박춘열 신도회장을 비롯한 신도 대표들에게 신도님들이 주지 스님을 중심으로 귀신사의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어 홍복이 아닐 수 없다열심히 수행하고 복을 많이 짓는 전북불교의 기둥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종단은 이번 귀신사의 동참이 코로나19 사태와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모연으로 잠시 주춤했던 백만원력 결집불사에 다시 힘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총무원장 원행스님이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스님, 귀신사 주지 무여스님을 비롯한 신도들과 환담하고 있다.
총무원장 원행스님이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스님, 귀신사 주지 무여스님을 비롯한 신도들과 환담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