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동행에 1000만원 전달

종책모임 법화회는 7월23일 총무원장 원행스님에게 1000만의 백만원력 결집불사 기금을 기탁했다. 왼쪽부터 백년대계본부 사무총장 일감스님, 중앙종회의원 성광스님, 총무원장 원행스님, 중앙종회의원 성행스님, 인오스님, 현담스님.
중앙종회 종책모임 법화회는 7월23일 총무원장 원행스님에게 1000만의 백만원력 결집불사 기금을 기탁했다. 왼쪽부터 백년대계본부 사무총장 일감스님, 중앙종회의원 성광스님, 총무원장 원행스님, 중앙종회의원 성행스님, 인오스님, 현담스님.

종단의 미래를 위한 백만원력 결집불사에 사찰과 불자들의 동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조계종 중앙종회 종책모임 법화회도 동참했다.

법화회(회장 성행스님)723일 총무원장 원행스님에게 백만원력 결집불사 동참 성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회장 성행스님과 인오스님, 현담스님, 성광스님이 대표로 전달식에 참석했다. 기탁한 성금은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을 통해 백만원력 결집불사 기금으로 활용된다.

총무원장 원행스님은 종단 운영과 중앙종회 의정 활동에 대해 환담하고 중앙종회의원 스님들의 종단을 위한 백만원력 결집불사 동참에 감사하다종단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불사와 사회활동을 비롯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종단의 역할과 책임에 함께 나서달라고 당부했다.

회장 성행스님은 법화회 소속 중앙종회의원 스님들이 백만원력 결집불사에 동참하고자 마음을 내어 이렇게 동참하게 됐다면서 법화회의 기금 동참 소식에 다른 종책모임에서도 참여하리라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