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숙 후원회장 명예의 전당 헌액식도

생명나눔 이사장 일면스님과 박종우 홍보위원회 위원장이 김남명 제25교구신도회장에게 홍보위원회 고문 위촉장을 수여하는 모습.

생명나눔실천본부(이사장 일면스님)는 7월7일 생명나눔 법인 회의실에서 홍보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생명나눔 홍보위원회는 장기기증 희망등록 사업 등 생명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생명나눔실천본부의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구성된 조직으로, 생명나눔은 홍보위원회 역량 강화를 위해 박명선 불암사 신도회장을 비롯해 김미옥, 최선숙, 이미경, 임애경, 전혜미 씨 등 불암사 신도회 임원진을 홍보위원으로 신규 위촉했다.

또 홍보위원회 수석부회장이었던 김남명 제25교구신도회장과 정현숙 생명나눔 후원회장, 박명선 불암사 신도회장, 박민영 동국대 교수 등을 위원회 고문으로 위촉했으며, 수석부회장에 김영기 감사를, 부회장과 감사에 각각 이강석 위원과 전용진 위원을 위촉했다. 홍보위원으로 위촉된 이들은 생명나눔 홍보에 앞장서며 홍보위원으로서 역할에 충실할 것을 다짐했다.

이와 함께 장기기증 희망등록자 100명 이상을 모집한 정현숙 후원회장이 이날 생명나눔 명예의 전당에 31번째로 이름을 올렸다.

생명나눔 이사장 일면스님은 “새로 홍보위원이 되신 분들과 고문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생명나눔과 함께 하는 모든 분들과 함께 앞으로도 힘들고 어려운 이들에게 힘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신규 홍보위원들과 함께 기념촬영하는 모습.
정현숙 후원회장 생명나눔 명예의 전당 헌액식.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