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아동센터에 손선풍기 선물
홈페이지‧네이버해피빈 동참가능

2016년 핫한 여름 쿨한 나눔 캠페인으로 지역아동센터 이용 어린이들에게 시원한 팥빙수가 선물됐다.
2016년 핫한 여름 쿨한 나눔 캠페인으로 지역아동센터 이용 어린이들에게 시원한 팥빙수가 선물됐다.

소외계층에 여름용품을 선물하는 핫한 여름 쿨한 나눔 모연 캠페인이 3년 만에 다시 추진된다.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사장 원행스님, 조계종 총무원장)은 여름철 기획모금 캠페인으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손선풍기를 선물하는 (HOT)한 여름 쿨(COOL)한 나눔을 시작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실내외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생활을 해야 하는 올 여름, 기상청에서는 관측 이래 다섯손가락 안에 드는 더위를 예보해 매우 힘든 여름나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아름다운동행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저소득가정의 아동들에게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손선풍기를 선물하기 위한 핫한 여름 쿨한 나눔모금캠페인을 진행한다.

핫한 여름 쿨한 나눔2014년 독거어르신 쿨매트 지원, 2015년부터 2017년까지 지역아동센터 팥빙수 기계 및 재료 지원으로 다양한 계층에게 여름나기용품을 제공하는 아름다운동행의 여름철 대표 모금캠페인이었다. 3년만에 다시 시작하는 이번 캠페인은 마스크를 착용하고 특히 더운 이번 여름을 보내야 하는 저소득가정의 아동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스님은 예년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 되는 이번 여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생활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한창 밖에서 뛰어노는 것을 좋아할 나이의 아동들이 더운 여름에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지낼 수 있도록 이번 모금캠페인에 많은 동참 바란다고 독려했다.

이번 모금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서 소액으로 손쉽게 동참할 수 있다. 네이버 해피빈에서 아름다운동행을 검색해 핫한 여름 쿨한 나눔으로 개설된 온라인 모금함을 통해 기부하면 된다. 또한 홈페이지(www.dreaminus.org)를 통해 직접 신청도 가능하다문의 (02)737-9595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