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장학금 2500만원 기부

왼쪽부터 장하용 사과대 학장, 윤성이 총장, 강동욱 법과대학 학장.
동국대 법대와 사과대 교수들이 5월25일 제자들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장하용 사과대 학장, 윤성이 총장, 강동욱 법과대학 학장.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제자들을 위한 동국대 교수들의 기부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동국대 법과대학과 사회과학대학 소속 교수들은 5월25일 윤성이 총장을 만나 코로나19 극복 장학금 2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금은 교원들이 십시일반 해 법과대학에서 1000만원, 사회과학대학에서 1500만원을 모연한 것이다.

강동욱 동국대 법과대학 학장은 “제자들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교원들이 함께 힘을 모았다”고 말했다. 장하용 사회과학대학 학장은 “이번 기부가 제자들의 학업과 생계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 아울러 기부 릴레이가 확산되어 더 많은 학생들이 도움을 받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윤성이 동국대 총장은 “많은 단과대학에서 자발적으로 기부 릴레이를 이어주고 있어 고맙다. 교수님들께서 모금해주신 장학금은 어려운 학생들을 지원하는 데에 소중히 활용하겠다”고 감사인사를 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법과대학 강동욱 학장, 사회과학대학 장하용 학장, 사회과학대학 김형용 부학장, 법학과 임규철 학과장, 경제학과 강삼모 학과장, 윤성이 총장, 기획부총장 종호스님, 곽채기 교무부총장, 김관규 연구부총장, 김애주 대외협력처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