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티나무 온가족 도서관, 고양시자원봉사센터 후원

5월7일 허신용 고양시자원봉사센터터장과 이승희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 도서관장이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장 성화스님에게 마스크를 전달하는 모습.
5월7일 허신용 고양시자원봉사센터터장과 이승희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 도서관장이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장 성화스님에게 마스크를 전달하는 모습.

고양시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성화스님)은 5월8일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저소득 노인들에게 수제 면 마스크와 일회용 마스크 등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한 마스크는 고양시자원봉사센터에서 마스크용 천 및 필터 등 재료를 지원하고,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 도서관을 이용하는 주민들이 재봉틀과 수작업으로 직접 제작한 마스크로, 고양시자원봉사센터와 느티나무 온가족 도서관은 5월7일 면 마스크를 복지관에 후원했다. 이와 함께 고양시자원봉사센터는 별도로 일회용 마스크 300장도 함께 복지관에 전달했다.

허신용 고양시자원봉사센터장은 “복지관을 통해 경제적으로 어려운 지역주민에게 마스크를 전달 할 수 있어 기쁘다. 코로나 장기화에 대비하여 지속적으로 마스크 제작 지원 사업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승희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 도서관장도 “주민들의 도움과 참여로 마스크를 제작하고 전달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고양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지속적으로 제작 및 보급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덕양행신종합사회복지관장 성화스님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주민의 정성이 담긴 면 마스크를 지원해준 두 단체와 제작에 참여해주신 주민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고양시자원봉사센터와 재미있는 느티나무 온가족 도서관과 함께 지속적으로 마스크를 보급하는데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