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금 1000만원 쌀 500kg 안산시에 기탁

안산시불교연합회(회장 정진스님)와 안산 보문선원 봉사단은 4월17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과 물품을 안산시에 기탁했다.
안산시불교연합회(회장 정진스님)와 안산 보문선원 봉사단은 4월17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성금과 물품을 안산시에 기탁했다.

안산지역 사찰과 불교단체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후원금과 지원물품을 안산시에 기탁했다. 안산시불교연합회(회장 정진스님)와 보문선원봉사단 세상을 밝고 아름답게417일 윤화섭 안산시장에게 성금 1000만원과 10kg들이 쌀 50포를 전달했다.

안산시불교연합회장 정진스님(보문선원 주지)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민에게 도움이 되고자 안산지역 사찰이 정성을 모았다코로나19가 점점 안정화되고 있지만, 아직 안심할 상황은 아니니 모두가 조금씩 더 힘을 합쳐 나간다면 코로나19를 완전히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윤화섭 안산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부처님의 자비와 사랑이 전해지도록 잘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이날 기탁한 후원금과 물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저소득가정 등에 배분될 예정이다.

안산지역 30여 사찰이 참여하고 있는 안산불교연합회는 매년 안산시 연등축제와 전통불교의식 영산재 봉행, 지역 자비나눔 등을 진행하고 있다. 보문선원 봉사단 세상을 밝고 아름답게는 지역 어르신 무료급식, 쌀 후원 및 봉사활동 등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