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신문사(사장 정호스님)는 3월16일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에 코로나19 감염증 극복 및 피해 지원 성금을 기탁했다. 김태하 업무국장과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스님.
불교신문사는 3월16일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에 코로나19 감염증 극복 및 피해 지원 성금을 기탁했다. 김태하 업무국장이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스님에게 성금을 전달했다.

불교신문사도 코로나19 감염증 극복을 기원하는 모금 대열에 동참했다.

불교신문사(사장 정호스님)는 316일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을 통해 코로나 극복 및 피해 지원 성금 32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김태하 업무국장과 나채형 관리부장이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스님을 찾아 성금을 전달했다.

아름다운동행 상임이사 일화스님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전국의 사찰이 많은 어려움에 처해 있는 상황에서 불교신문사가 성금을 마련해준데 대해 감사하다불교신문을 비롯해 종단의 모든 사찰과 불자들이 마음을 모은다면 코로나19 사태도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태하 국장은 코로나19 사태가 빨리 끝나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으로 불교신문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동참했다큰 금액은 아니지만 불교와 종단이 역할을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종단과 아름다운동행, 불교신문이 함께 진행하고 있는 코로나19 극복 및 피해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