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불교사암연합회, 지역민과 함께 희망찬 새해 다짐
서초불교사암연합회, 지역민과 함께 희망찬 새해 다짐
  • 이경민 기자
  • 승인 2020.01.20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서초불교사암연합회가 1월17일 ‘서초구민을 위한 불기2564년 신년하례법회’를 봉행했다.
서울 서초불교사암연합회가 1월17일 ‘서초구민을 위한 불기2564년 신년하례법회’를 봉행했다.

서울 서초불교사암연합회(회장 법안스님, 대성사 주지)117일 서울 서초 엘타워 8층 엘하우스홀에서 서초구민을 위한 불기2564년 신년하례법회를 봉행하고 희망찬 새해를 다짐했다.

법안스님은 사회가 어려울수록 우리가 앞장서 기도하고 축원해 세상 사람들이 편안한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모두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한 해를 만들어갔으면 한다이 자리에 있는 우리들이 솔선수범해 말과 몸짓에 향기가 나는 수행을 해나가면 지역을 변화시키고 대한민국을 누구나 살고자 하는 청정국토로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부회장 각성스님, 월장스님 또한 올 한 해 우리 서초사암연합회가 한마음으로 대승의 가르침을 받들어 실천하면서 우리 지역의 발전과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헌신하기를 바란다지혜를 잘 닦아 복도 많이 짓고 덕도 많이 나눠 참된 불자가 되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법회는 회장 법안스님을 비롯해 구룡사 주지 각성스님, 관문사 주지 월장스님(천태종 총무부장), 천개사 주지 계수스님, 광명선원 도헌스님, 관음정사 법진스님, 박성중 이혜훈 박경미 국회의원, 조은희 서초구청장, 안종숙 서초구의회의장 등 사부대중 200여 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