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 초청해 문화공연 펼쳐

영통종합사회복지관 개관 15주년 송년행사에서 조계종사회복지재단 상임이사 보인스님과 공로상 수상자들의 기념촬영.
영통종합사회복지관 개관 15주년 송년행사에서 조계종사회복지재단 상임이사 보인스님과 공로상 수상자들의 기념촬영.

수원 영통종합사회복지관(관장 수안스님)은 12월10일 수원 스칼라티움에서 개관 15주년을 맞아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행사는 개관을 기념해 지역 노인 등 취약계층에게 여가문화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사회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조계종 사회복지재단 상임이사 보인스님,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 최영옥 수원시의회 문화복지위원장, 박일규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장 등을 비롯해 유관기관 직원, 복지관 이용자, 지역 노인 및 북한이탈주민 등 취약계층 50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행사는 관장 공로상, 법인 공로상 등 장기근속직원 포상, 문화공연, 비전미션 선포식 등으로 진행됐다.

관장 수안스님은 “영통종합사회복지관이 15년 성장 발전하는데 변함없는 지지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는 복지관 이용자, 후원자, 자원봉사자, 그리고 많은 지역주민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환경에 발맞추어 지역사회 대상자에게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