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사암련, 지역유관기관불자회 송년법회 봉행
의왕사암련, 지역유관기관불자회 송년법회 봉행
  • 어현경 기자
  • 승인 2019.12.1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청 의왕경찰서 서울구치소 마사회 등 불자 70여명 동참
의왕사암연합회가 12월9일 청계사에서 개최한 의왕지역 유관기관 불자회 송년법회에는 의왕시청, 의왕경찰서, 서울구치소, 마사회에 재직 중인 불자 70여 명이
의왕사암연합회는 12월9일 청계사에서 의왕지역 유관기관 불자회 송년법회를 개최했다.

의왕사암연합회(회장 성행스님, 청계사 주지)가 지역에서 활동하는 직장직능법회인 의왕지역 유관기관불자회 송년법회를 12월9일 의왕 청계사에서 봉행했다. 이 자리에는 의왕시청, 의왕경찰서, 서울구치소, 마사회에 재직 중인 불자 7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법회에서 의왕시사암연합회장 성행스님은 한 해 동안 부처님 가르침을 배우고 전법을 위해 노력한 민태실 의왕시청 법우회 부회장 등 4명에게 표창장과 상품을 전달했다. 이어 회원들은 극락보전 앞에서 108배를 올리며 시심을 다지고 새해 활동을 발원했다.

성행스님은 의왕지역 직장인 불자들에게 “수처작주 입처개진이라, 어떤 상황에서든 내가 주인공이 돼 주체적으로 살면 그 자리가 바로 행복의 자리고 진리의 자리다”며 “의왕지역 불자들이 주변에 많은 덕을 베풀면 지역사회 발전에 큰 디딤돌이 될 것”이라고 격려했다.

백운사 법진스님은 “귀한 인연이 모여 불자회를 만들었으니 모든 사람들이 즐겁고 행복한 세상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화자 의왕경찰서 의법회장은 한 해 동안 각자 분야에서 노력해온 불자들을 격려하며 2020년도 새해 첫 법회는 경주 불국사에서 봉행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