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연프로그램 공동개발 및 금연지원서비스 공동 추진

도림사는 영남대병원과 10월1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업무협약서를 펼쳐든 도림사 주지 종현스님과 이근미 금연캠프팀장.
도림사는 대구금연지원센터와 10월1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업무협약서를 펼쳐든 도림사 주지 종현스님과 이근미 금연캠프팀장.

대구 도림사(주지 종현스님)와 영남대학교병원 대구금연지원센터는 10월10일 대구시민에 대한 금연홍보 및 금연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건강증진 활동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도림사 주지 종현스님, 포교국장 종화스님, 김인수 종무과장을 비롯한 대구금연지원센터 이근미 금연캠프팀장, 임정년 행정총괄, 이민수 금연캠프 심리상담사, 이재경 금연캠프 사회복지사 등이 참석했다.

도림사와 대구금연지원센터는 협약을 통해 보다 적극적인 금연홍보와 금연지원 사업을 펼쳐 대구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협약식에서 도림사 주지 종현스님은 “대구금연지원센터의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금연관리와 도림사의 템플스테이를 연계한 금연캠프의 운영 및 금연프로그램의 공동 운영으로 대구시민의 삶의 질이 향상되는 건강한 사회를 이뤘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근미 금연캠프팀장은 “대구금연지원센터에서 시행하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에 도움을 준 도림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여 대구시민 건강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에 임한 관계자들.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에 임한 관계자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