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프로그텍서비스, 800여만 원 상당 후원물품 기탁

고창군종합사회복지관 김태섭 과장이 정읍시북부노인복지관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을 하고 있다.

고창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대원스님)은 지난 5월 17일 무주종합사회복지관과 정읍시북부노인복지관에서 (주)프로그텍서비스(대표 변지훈)이 보내온 후원물품을 거점배분하는 ‘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후원자가 지역의 소외된 주민에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했다. 후원물품은 800여만 원 상당의 ‘냉동 모찌 롤케익’이다. 해당 복지관은 이를 지역 저소득층 가정 및 독거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고창군종합사회복지관장 대원스님은“매년 프로그텍서비스의 기탁은 농촌지역 어르신과 아동에게 큰 힘이 된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을 무주, 정읍 등 유관복지관에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주)프로그텍서비스는 2017년 경기도 수원시에 설립된 중소기업이다. 주로 커피머신, 식품 등 수입 판매, 컴퓨터 및 모바일 악세사리, 전동퀵보드 수리 서비스 사업 등 무역, 유통, 서비스 사업을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정도경영, 도덕적 기업을 지향하며, 수익의 사회 환원과 봉사에도 관심을 가진 건실한 기업이다. 2018년 2월에도 고창군종합사회복지관에 라면 5700상자를 기부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