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신문

불기 2563 (2019).5.22 수

사이드바 열기
상단여백
HOME 사회&국제 사회일반
대운사 주석스님, 동국대 2천만원 후원'다라니회' 신행모임에서 십시일반 동참
사진 왼쪽부터 대외협력처장 김애주, 대외부총장 종호스님, 동국대학교 총장 윤성이, 대운사 주지 주석스님, 대운사 신도회장 박대건, 문화예술사단법인 KUmuda 이사 탤런트 견미리. 사진=동국대

부산 대운사 주지 주석스님과 ‘다라니회 모임’ 신도들은 지난 3일 윤성이 총장을 만나 동국대 불교문화예술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2000만원을 쾌척했다.

이 자리에는 주석스님과 법계사 주지 묘련스님, 종로노인종합복지관장 정관스님, 박대건 대운사 신도회장, 엄향숙 다라니회 총무, 문화예술사단법인 쿠무다(KUmuda) 이사인 탤런트 견미리씨 등이 함께 했다.

주석스님은 “다라니회 모임에서 매주 걷는 회비를 1년에 한 번씩 좋은 일에 회향하고 있다”며 “올해는 종립 동국대 인재양성에 활용하는데 도반들의 뜻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학교 다닐 때 현재 대외부총장이신 종호스님이 준 장학금을 받았었는데 이번엔 제가 후학들을 위해 회향할 수 있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이에 윤성이 총장은 “많은 분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은 정성이라 더욱 감사하고 소중하다”며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동국대 불교대학 및 예술대학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쓰일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어현경 기자  eonaldo@ibulgyo.com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어현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SNS에서도 불교신문
뉴스를 받아보세요"

kakaostory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