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불교단체협의회는 지난 31일 청주 S켄벤션에서 신년교례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봉행했다.

충청북도불교단체협의회는 기해년 새해를 맞아 지난 1월31일 청주 S컨벤션에서 신년교례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봉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법주사 신도교육원장 진원스님과 능인정사 주지 법원스님, 김병우 충청북도교육감, 장선배 충청북도의회의장, 김항섭 청주시부시장을 비롯한 사부대중 300여 명이 동참했다.

신현왕 이임회장은 “임기를 무사하게 마칠 수 있었던 것은 여기 모이신 대덕스님과 단체장님을 비롯한 불자님들이 도와주시고 격려해주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송수헌 신임 회장을 중심으로 임원들이 협의회를 잘 이끌 수 있도록 많은 힘을 보태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송수헌 신임회장

송수헌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협의회 신임 회장의 중책을 맡아 어려움이 있더라도 신심과 원력으로 헤쳐 나갈 것을 약속드리고 부처님 전에 서원한다”며 “부처님의 가르침을 널리 알리기 위하여 포교와 자비실천 사업을 기획하고 지역의 불교문화 발전을 위한 노력에 힘을 보태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송수헌 신임회장은 포교사단 충북지역단장과 충북불교대학 총동문회장을 역임했으며 (사)충북도의선양협의회장, (사)충북호스피스협회 충북지부장, 전국환경감시협회부회장, 청주여자교도소교정협의회 불교회장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