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 방문 봉사, 후원금 기탁

: 윗줄 왼쪽부터 동의대 최봉진 홍보팀장(이하 홍보 생략), 극동대 임동현 팀장, 한남대 전성우 팀장, 가톨릭관동대 이진용 팀장, 복지관 직원 이용환씨, 울산대 박동순 팀장, 동서대 김대영 팀장, 동국대 변재덕 팀장, 아래줄 왼쪽부터 홍보대사 학생, 목포대 조영호 팀장, 성결대 송주광 팀장, 박마리아 수녀, 동덕여대 이은경 팀장, 숙명여대 최수연 팀장, 코리아텍 황의택 팀장.

전국 대학의 홍보 관계자들이 참여한 한국대학홍보협의회(회장 변재덕, 동국대 홍보실장)가 이웃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한국대학홍보협의회는 지난 2일 천안시 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후원금을 전달했다. 지난 8월 임기를 시작한 제21대 한국대학홍보협의회 집행부는 변재덕 회장을 비롯한 임원과 코리아텍 홍보대사 학생 2명이 천안시 노인종합방문관을 찾아 화장실을 청소하고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금을 기탁했다.

변재덕 한국대학홍보협의회장은 "국내 10여 개의 협의회가 있는데 사회공헌활동을 시작한 것은 처음 있는 일“이라면서 ”앞으로 더욱 많이 확산돼 대학들이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난 1997년 설립된 한국대학홍보협의회는 전국 200여 개 4년제 대학 홍보 담당자들이 참여한 단체로 홍보업무 관련 정보교류와 공동방안을 함께 연구 개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