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6일 복지관 대강당에서 제4회 마곡사배 충남노인복지관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사회복지법인 마곡(대표이사 원경스님, 마곡사 주지)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주시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6일 복지관 대강당에서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제4회 마곡사배 충남노인복지관 친선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충청남도 소재 공주시노인종합복지관과 천안아우내은빛복지관, 홍성군노인종합복지관, 서천군노인복지관, 아산시노인종합복지관을 비롯한 7개 기관에서 60여 명이 출전해 열띤 경기를 벌였다.

경기는 남자단식과 여자단식, 혼합복식으로 진행됐다. 남자단식은 아우내은빛복지관 백민현, 여자단식은 당진시남부노인복지관 안숙현, 혼합복식에서는 공주시노인종합복지관 구천회, 정태분 어르신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이날 단식 경기 우승자와 마곡사 주지 원경스님이 스페셜 경기를 가져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으며 공주시노인종합복지관 댄스동아리 팀의 축하공연과 탁구대회에 참여한 어르신들의 노래자랑으로 흥겨운 시간을 만들었다.

행사를 주최한 이권일 공주시노인종합복지관장은 “충청남도 소재 노인복지관 소속 7개 기관이 한자리에 모여 경기도 하고 서로 정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