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파라미타가 충청북도의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와 청주시 청소년동아리 활동지원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활동사업에 참여할 청소년들을 모집한다.(사진은 지난해 행사)

충북파라미타청소년협회(회장 최상혁)가 충청북도의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행사와 청주시 청소년동아리 활동지원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2018년도 청소년 활동사업에 참여할 청소년들을 모집한다.

충북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여성가족부와 충청북도, 청주시가 주최하는 사업으로 청주 청소년광장에서 4월부터 10월까지 토요일에 총11회 진행한다. 청소년과 청주시민이 자유롭게 참여하는 어울림마당은 체험과 참여, 스포츠, 전통, 공연활동으로 이뤄지며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행사로 기획단 20여 명을 모집한다.

또한 청소년동아리 활동지원사업은 창의성 계발과 재능을 발휘할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동아리 활동의 활성화를 위하여 동아리 24개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청소년들의 문화 및 예술, 봉사, 과학, 스포츠, 미디어, 전통문화 등을 주체적이고 자립적인 동아리로 육성하기 위한 것으로 청소년어울림마당에서 3회의 발표와 연간 11회 이상의 활동을 하여야 한다.

참여 신청은 청소년 10명이상으로 구성되고 활동 경력이 있어야 하며 지도자가 반드시 배치된 동아리만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2018 청소년어울림마당과 동아리 활동지원사업에 참가하고자 하는 청소년과 단체는 충북파라미타청소년협회(043-224-525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