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8일 오후2시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2018서울국제불교박람회 설명회가 열린다.

2018서울국제불교박람회 조직위원회는 2월 8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국제회의장에서 ‘불교박람회 가즈아~!’라는 주제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불교박람회 참여 업체를 대상으로 한 이번 설명회는 ‘불교박람회 활용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이란 주제로 진행한다. 조직위원회는 △2018서울국제불교박람회 △해외 진출을 위한 판로개척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하여 연중 지속 가능한 사업 등으로 설명회를 구성했다. 1부에서는 민현식 First Fa 대표, 2부에서는 김민지 마인드플랫폼 대표의 강연과 사례 발표 등이 이어진다.

조직위원회는 설명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도 제공한다. 1조립부스 100%제공(1명), 1조립부스 50% 제공(2명), 불교박람회 외벽현수막 제공(3명)을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증정한다. 2018서울국제불교박람회 조직위원회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마케팅, 홍보 교육을 제공하고 업체 간의 정보 교류를 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것”이라면서 “한국 전통 문화 산업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업체당 최대 2인까지 참여 가능하다. 문의 및 접수는 불교박람회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한편 2018서울국제불교박람회는 3월 29일 부터 4월 1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