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공덕회 자원봉사자 후원인의 밤 행사에 참석한 사부대중

대구불교사원주지연합회(회장 선지스님)는 지난 14일 대구 파라다이스컨벤션웨딩에서 ‘선재공덕회 자원봉사자․후원인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 앞서 마하야나합창단, 한국불교대가릉빈가합창단, 법왕사우담바라합창단 등 20여개 불교합창단으로 구성된 대구경북불교합창단(단장 박정애)은 선재공덕회에 130만원의 성금을 전달하며 선재공덕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삼귀의와 반야심경 봉독으로 시작된 법요식에서 대구불교사원주지연합회장 선지스님은 격려사를 통해 “자비공덕과 함께 좋은 선행으로 나를 낮추고 봉사하여 우리가 함께하는 이 사회가 아름답고 행복한 사회가 되도록 노력하자”라고 말했다.

이에 앞서 선재공덕회 운영위원장 정효스님은 인사말을 통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후원해 주시는 여러분과 부설기관 임직원께 감사드리며 우리 모두의 마음을 모아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 선재공덕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대구불교사원주지연합회는 강정규 신도회장을 비롯한 8명의 봉사자들에게 감사패를 수여하며 이들을 격려했다. 

한편 정유년 한 해를 마감하며 선재공덕회의 자원봉사자들과 후원인 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대구불교사원주지연합회장 선지스님 선재공덕회 운영위원장 정효스님 마하야나불교문화원-우리불교문화대학장 해월스님을 비롯한 강정규 연합회신도회장 등 10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했다.

대구불교사원주지연합회장 선지스님의 인사말
감사패를 받은 봉사자들과 선재공덕회 운영위원장 정효스님
성금을 전달한 대구경북불교합창단과 함께한 임원진 스님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