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풍진작, 천만불자 회복 염원

대한불교청년회(회장 김성권)가 조게종 35대 총무원장으로 당선된 설정스님에게 축하메시지를 발표했다. 

김성권 회장은 “수행가풍과 승풍진작을 통해 존경 받는 승단으로 바로서고 대중공사에 기초한 종단 쇄신을 통해 사부대중의 이야기가 폭 넓게 반영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공약을 실행함으로써 천만불자 회복을 염원하는 사부대중에게 큰 희망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젊은 세대들은 뚜렷한 가치관과 개인 삶 우선으로 통상적 가정이 붕괴되고 있으며 종교의 불신에 따른 탈종교화가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다”며 “불교가 대한민국 사회에서 희망을 일궈갈 수 있도록 함께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삼보에 귀의하옵고

대한불교조계종 제35대 총무원장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설정스님께서 충무원장 후보시 제시하신 10대 기조 60대 과제를 보며 재가불자들의 기대감은 큽니다. 특히 수행가풍과 승풍진작을 통해 존경 받는 승단으로 바로서고 대중공사에 기초한 종단 쇄신을 통해 사부대중의 이야기가 폭 넓게  반영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래서 구호로 머물지 않고 공약을 실행함으로써 천만불자 회복을 염원하는 사부대중에게 큰 희망을 주시기바랍니다.

특히 젊은세대들은 뚜렷한 가치관과 개인 삶 우선으로 통상적 가정이 붕괴되고 있으며 종교의 불신에 따른 탈종교화가 급속도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시대를 살아가는 중생들에게 부처님 법을  가르치고 불교가 대한민국 사회에서 희망을 일궈갈 수 있도록 함께 정진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제35대 총무원장 당선을 축하드리며 종단이 더욱 안정되고 화합발전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대한불교청년회 중앙회장 홍법 김성권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