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신문

불기 2561 (2017).6.24 토

사이드바 열기
상단여백
HOME 사회&국제
주윤식 우진 대표이사, 더프라미스에 2540만원 전달아프리카 말라위지부 차량 후원기금으로

주윤식 주식회사 우진 대표이사가 오늘(5월16일) 오후2시 더프라미스 사무실에서 전달식을 갖고 차량 후원기금 254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기금 전달은 현지 활동을 위해 차량이 필요하다는 더프라미스 아프리카 말라위지부 소식을 접한 주윤식 대표이사가 흔쾌히 기금 전달의 뜻을 밝히며 이뤄진 것으로, 후원기금은 말라위지부 활동을 위한 차량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더프라미스는 지난해 4월 말라위에 지부를 설립하고 음텡게자마을에서 데이케어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모토마을에 우물 설치를 통해 식수지원 사업에 나설 예정이다.

전달식에서 상임이사 묘장스님은 “말라위지부 사업장이 교통이 발달돼 있지 않은 오지에 위치해있어 활동을 위해 차량이 필수적”이라며 “이번 후원을 통해 앞으로 더욱 원활하게 목적사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후원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주윤식 대표이사는 “더프라미스의 활동이 한 사람의 힘이 아닌 여러 사람들이 힘을을 모아야 할 수 있는 일이다. 많은 이들이 동참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계속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엄태규 기자  che11@ibulgyo.com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엄태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SNS에서도 불교신문
뉴스를 받아보세요"

kakaostory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