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음선원은 2월22일 아름다운동행을 통해 종단 성역화불사 기금 3억원을 전달했다.사진 왼쪽부터 포교원 포교연구실 사무국장 혜안스님, 박종수 현대불교신문 사장, 아름다운동행 사무총장 자공스님, 조계종 총무원장 자승스님, 한마음선원 재단이사장 혜수스님, 그리고 한마음선원 혜룡스님.

종단에서 추진하는 총본산 성역화 불사와 포교사업 등 불교발전을 위한 한마음선원(주지 혜원스님) 사부대중의 마음이 전달됐다. 한마음선원 재단 이사장 혜수스님은 오늘(2월22일) 오전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4층 접견실에서 총본산 성역화불사에 사용해달라며 아름다운동행에 기금 3억원을 전달했다.

재단 이사장 혜수스님은 “작은 힘이지만 종단에서 추진하는 각종 사업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총무원장 자승스님은 “사찰 불사에도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을텐데, 이처럼 마음을 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화답했다.

이어 혜수스님은 포교원을 방문해 포교기금으로 1억원을 전달했다. 기금을 전달받은 포교원장 지홍스님은 “포교 원력에 감사드린다. 마음에 맞춰 포교를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한마음선원 재단 이사장 혜수스님과 혜룡스님, 포교원 포교연구실 사무국장 혜안스님, 박종수 현대불교신문사 사장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