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덕사 ‘신도의 밤’ 행사

정묵스님(덕숭총림 수덕사 주지) 지난 21일 경내 황하정루에서 ‘수덕사 신도의 밤’ 행사를 갖고 사찰음식 뷔페로 신도들을 대접했다.

 

숲속힐링법회 개최

현조스님(제5교구본사 법주사 주지) 지난 15일 경내 능인수련회 대강당에서 힐링에 관한 체계적인 내용으로 ‘숲속 힐링법회’를 열었다.

 

‘금강산 관광…’ 주제 월례강좌

지홍스님(조계종 민족공동체추진본부장) 지난 17일 템플스테이통합정보센터에서 ‘금강산 관광과 남북관계’를 주제로 월례강좌를 가졌다.

 

남북통일 세계평화 기원법회

종후스님(고양 노적사 주지) 지난 21일 고양 노적사에서 불국사 회주 성타스님을 비롯 사부대중 100여명이 동참한 가운데 ‘남북통일 국운융창 세계평화 기원대법회’를 봉행했다.

 

14기 백제불교대학 수계법회

장곡스님(백제불교회관 관장) 지난 22일 보령 성주사지에서 14기 백제불교문화대학 수계법회를 열고, 실천하는 삶을 사는 불자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고3수험생 대상 강연회

현진스님(청주 마야사 주지) 오는 12월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수능을 마친 고3생을 대상으로 청주공업고등학교 강당에서 이웃종교 성직자들과 함께 명사초청 강연회에서 강사로 나선다.

 

소외계층에 사찰음식 특강

법송스님(대전 영선사 특화사찰음식문화원장) 지난 21일 사회적기업 자연음식문화원이 전주 전북생명평화센터에서 개최한 ‘지역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먹거리 한마당’에서 강연했다.

 

BBS, 은해사에서 워크숍

선상신(불교방송 사장) 지난 21일부터 22일까지 제10교구본사 은해사에서 창사 25주년을 맞아 템플스테이를 겸한 워크숍을 진행했다.

 

서울 금선사 ‘12월 초청법회’

윤성식(고려대학교 행정학과 교수) 오는 12월6일 오전10시30분 서울 금선사 반야전에서 열리는 12월 선지식 초청법회에 강사로 나선다.

[불교신문3157호/2015년11월28일자]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