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유사 목판사업 추진위원 위촉

돈관스님(제10교구본사 은해사 주지) 지난 2월26일 경북도청 강당에서 열린 <삼국유사> 목판사업 출범식에서 지방을 대표하는 추진위원으로 위촉돼 김관용 경북도지사로부터 위촉패를 받았다.

 

광덕스님 16주기 추모법회

지홍스님(서울 불광사 회주) 지난 2일 대웅전에서 불광사를 창건하며 도심포교를 이끈 광덕스님 16주기 추모법회를 봉행했다.

 

인천불교총연합회장 재임

종연스님(인천불교총연합회장) 지난 2월26일 인천 로얄호텔에서 인천불교총연합회 신년하례 및 회장 취임법회에서 28대 인천불교총연합회장으로 취임했다.

 

조선대에서 박사학위 취득

함결스님(서울 천축사 주지) 지난 2월25일 조선대에서 ‘일본불교가 차문화 컨텐츠에 미치는 영향’이란 주제의 논문으로 문학박사학위를 받았다.

 

얼굴경영학과 교수 초청 강연회

계호스님(서울 진관사 주지) 지난 1일 경내에서 주성희 원광디지털대학 얼굴경영학과 교수 초청강연회를 열고 자신의 마음자리를 어떻게 다스리는지 진단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어려운 이웃위한 기금 전달

혜범스님(하동 대원사 주지) 지난 2월26일 하동군 진교면사무소를 방문해 방생법회에서 모아진 이웃돕기 기금을 전달했다.

 

보은성당 ‘사랑-진정한 힐링’ 주제 특강

보관스님(제5교구본사 법주사 연수국장) 지난 1일 천주교 보은성당에서 ‘사랑-진정한 힐링’을 주제로 특강을 했다. 스님은 대학에서 비교종교학을 전공했고, 법주사 템플스테이인 ‘울화통 캠프’로 2013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

 

교수불자회 창립 27주년 기념법회

심익섭(한국교수불자연합회장) 지난 2월27일 한국불교역사문화기념관 2층 회의실에서 교수불자회 창립 27주년을 맞아 기념법회를 갖고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봉행했다.

 

25년 방송포교 노력 감사패 받아

최정희(현대불교신문 편집이사) 지난 2월25일 25년간 라디오를 통해 방송포교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인 공로로 BBS 불교방송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영정사진 무료 촬영

전제우(한국불교사진협회 회장) 오는 15일 오후1시 서울 BTN 불교TV 법당 무상사에서 한국불교사진협회 회원들과 함께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 영정사진 촬영’ 봉사활동에 나선다.

[불교신문3086호/2015년3월7일자]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