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장학금 지급, 어르신 생신잔치 지원 약속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협약식을 갖고 신홍섭 에이취에스 대표이사(오른쪽)와 이춘성 용호종합사회복지관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했다.
주식회사 에이취에스가 부산 용호종합사회복지관과 사회 공헌 협약식을 가졌다.

에이취에스(대표이사 신홍섭)는 2월27일 용호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춘성)과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협약식’을 갖고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 장학금 지급과 결식 어르신 생신잔치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에이취에스는 이날 저소득 가정 아동·청소년 32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한 3월부터 매달 두 번째 주 목요일에 실시되는 생신잔치에 임직원들이 직접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을 실시하기로 했다.

신홍섭 주식회사 에이취에스 대표이사는“지역 내 소외돼 있는 다양한 계층을 지원하는 활동을 꾸준하게 수행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용호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보다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의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춘성 용호종합사회복지관장은“지역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주식회사 에이취에스에 감사드린다”면서 “청소년들에게 사회적으로 성공한 멘토로 많은 가르침을 전해주고, 어르신들에게는 자랑스러운 효자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에이취에스는 보험법인으로 2010년부터 부산지역의 다양한 복지시설에 장학금 지원을 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도시락을 지원해 결식예방에 앞장서왔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해운대역에서 부산밥퍼나눔공동체와 함께 무료급식 후원 및 자원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