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고려병원과 MOU 체결

원행스님(중앙승가대학교 총장) 지난 6일 중앙승가대 본관 4층 대강당에서 인봉의료재단 뉴고려병원과 업무협약을 맺고, 승가대학 소속 스님 소속 전용 창구 및 의료비 감면을 협약했다.

 

주한인도 대사와 문화교류협의

수불스님(금정총림 범어사 주지) 지난 2일 범어사에서 비쉬누 프라카쉬 주한인도 대사의 예방을 받고 한국과 인도의 문화교류에 대해 협의했다.

 

금강산 건봉사 산신재

마근스님(강원도 고성 건봉사 주지) 오는 25일 오전10시 산신각에서 ‘금강산 건봉사 산신재’를 거행한다.

 

미륵부처님 점안법회

웅산스님(강원도 고성 화암사 주지) 오는 25일 오전10시 경내 해맞이공원에서 미륵부처님 점안법회를 봉행한다.

 

기초소방시설보급 업무협약 체결

지관스님(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장) 지난 6일 김포소방서와 주거취약계층을 위한 기초소방시설보급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김포소방서에 기초소방시설 60세트를 전달했다.

 

개암사 첫 우금문화예술제

재안스님(부안 개암사 주지) 오는 19일 오전10시 지역을 대표하는 인물인 유리시인 이매창을 기리고 전통문화를 기리는 제1회 우금문화예술제를 열고, 산신대재와 다문화 가족, 연예인 초청공연을 진행한다.

 

줌머인 활동가 초청 간담회

이수덕(참여불교재가연대 상임대표) 오는 18일 오후4시 만해 NGO교육센터에서 줌머난민과 소수민족을 위해 인도에서 교육사업을 하고 있는 줌머인 활동가 수산터 차크마씨를 초대해 국제연대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한다.

 

만우장학 해외연수 보고회

윤영해(동국대 경주캠퍼스 불교문화대학장) 지난 6일 교내 백주년기념관에서 2014 만우장학 해외연수 보고회와 2015년 해외 연수를 위한 프로그램 설명회를 가졌다.

 

허준 동의보감상 수상

박용기(동국대 한의학과 교수) 지난 8일 경남 산청한방약초축제위원회에서 주관하는 동의보감상 학술분야 수상자로 선정됐다.

 

장애인 가정 의료서비스

김용철(군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지난 9월25일 꼬마이치과 안양점과 업무협약을 맺고 저소득 장애인 가정을 대상으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협약했다.

[불교신문3049호/2014년10월15일자]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