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는 지난 17일 본관 로터스홀에서 연극영화학과 동문 연예인 19명을 건학 108주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동국대 연영과 동문 19명

건학108주년 홍보대사로

축제가 한창인 동국대 서울캠퍼스에 ‘별’들이 총출동 했다. 동국대(총장 김희옥)는 지난 17일 본관 로터스홀에서 건학 108주년 기념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었다.

홍보대사에는 연극영화과 동문인 이덕화, 강석우, 이경규, 김상중, 김유석, 남성진, 유준상, 이성재, 김정난, 채정안, 조여정, 소유진, 이윤미, 윤소이, 박하선, 윤아, 서현, 허가윤, 손나은 등 총 19명이 위촉됐다.

홍보대사들은 위촉장을 수여받은 후, 학교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머그컵 사인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이덕화 씨는 응원 메시지에서 “졸업한 지 40년이 지났지만 행사 때마다 학교에서 불러줘서 고맙다”며 “후배들과의 향기로운 만남이 자주 이어지길 바라며, 학교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 총장은 “동문들 노력으로 연극학부는 수시모집에서 10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할 만큼 대중예술 분야를 대표하는 학과로 성장했다”며 “좋은 활동으로 세계인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연극학부 총동창회장 최진수 씨와 정창근 부총장, 신영섭 예술대학장, 연극학부 이동훈, 공연예술학과 정달영 교수 등이 함께했다.

동국대는 연예인 홍보대사들의 머그컵을 축제기간 동안 총학생회에서 개최하는 바자회를 통해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돕기에 사용할 예정이다.

[불교신문3043호/2014년9월24일자]  

저작권자 © 불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